quinta-feira, 29 de janeiro de 2015

DAVI 'S CALL

사무엘 상 (16)의 1A

여호와 께서 내가 거절보고, 네가 사울을 슬퍼 얼마나 장승 사무엘에게 이르시되

           

       그는하지 하나님은 사울, 사울이 하나님을 거부 하나 거부했다. 나는 오순절 연구 성경에서이 구절을 공부 번역에서, (나 거부) (그는 사울을했을 때) 나는 거부 하나님은 내가 하나님이 그를 거부했다고 이해의 거부가 말을하지 않지만, 그가했을 때 하나님은 말합니다 그 그것은 사울이 하나님,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뜻, 자신의 삶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거부 것을 알 수있다.
       누구도 대체 할 수없는없는 당신이 하나님 께서 당신 부르심 그렇게하지 않으려면, 하나님은 그 자리에 다른를 제기한다. 엘리야는 하나님이 내 자리에 계속 누가 죽으면 단계 thou를 알 엘리야가? 내가 이세벨 내 인생을하려고하기 때문에 숨긴하고있어 엘리야를 요청, 동굴에 숨겼다. 당신은 하나님이 엘리야에게 말을 아십니까? 자신의 무릎을 숙이고하지 바알 앞에 절을하지 않은 칠천있다, 아무도 대신 할 수 없습니다.
       나에게 사울의 삶의 작은 동행 \
       하나님은 사울을 호출합니다. 사울은 문제가 있었다 : 그의 아버지의 엉덩이를 분실했다. 사울이이 문제 이전에 엎드려 있었다. 나는 장 9 대 3, 사울의 아버지가 그에게 있기 때문에, 일어나 신장 질환 말! 종 중 하나를 취하고 당나귀 뒤에 간다. 그는 일어나서 사울을 알려줍니다 만 더 이상 방법이 없다 생각, 같은 상황에 수용, 타락한 누가, 신장 질환 누구 최대 전송합니다. 퀴즈 사울 상승을 보냅니다. PRO MAN 더 많은 방법을 가지고 있지 나타나면 하나님 출근, IS : 난 당신을 위해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있다. 오직 하나님 만 리프팅 PRA를 요청합니다. UP은! 당신은 단지 첫 번째 단계, VOCÊ.NÃO 위해 다른 하나님은 NO, 이러한 문제 해결을 줄 필요가! 귀하는 귀하의 하나님의 SIZE 말을 저에게 내가 당신을 사랑 문제의 크기를 말해.
       사울이 일어나 그 종 중 하나를했다.
       그들은 나귀를 찾아 갔다, 에브라임의 산과하지 그들을 발견, 그들은 여전히, 베냐민 땅, 아무것도하지만, 다음 Shaalim의 땅을 통과 Salisa도 찾을하지 않은 땅, 거기서 전달되지 어느 쪽도 있었다. 장 9 대 5에서 그들이 숩 땅에 온다. 그는 프로 종을 숩 사울이 atraz을 포기 또는 정지, 되감기 할 가져오고 말할 때, 우리는 두 가지를해야합니다하지 않고 문제보다 경우 아버지가 사라 당나귀 만지작 거리다 게다가, 그는 또한 슬퍼 버렸기 때문에 우리는 반환 할 수 가자 우리 때문에.
       당신은 어디에 당신이 통과하지 무엇에 의해 당신이 노력했다 모르겠어요. 어쩌면 적을 더 WAY가없는 경우보다 더 많이 귀에서 끊어졌습니다, 당신은 사항은 더 악화 될 것 같다 무엇을, 당신이 포기하고 돌아 가기위한 즉받지 않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여러 장소하여 문제 해결에 대한 답을 얻으려고하고 찾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이 귀하에게 말한다 : 지금 당신이 바로 그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또 다른 BIT를 외모와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THAT VERA WONDERLAND을 다하겠습니다.
        적들이 9 장 6 절에, 포기 사울의 귀에 불어 것처럼, 하나님이 말을 사울의 종을 사용이 도시에 하나님의 사람을, 하, 보라, 그가 맨이 말 하노라 모든 것을 정직한 사람은 분명히 우리가 의지 통과 그녀에게, 그는 우리에게 우리가 가야 할 길을 알려줍니다. .
       또한 18, 19, 20 대 사울 9 장에서 성문에서 사무엘에게 와서 사무엘 자신이 그에게 나타납니다 말한다 (도시 입력 및 출력 포트를 가지고 그 시간에) 선지자 요청 : 내가 선지자는 높은 날 전에 가서, 오늘 나와 함께 식사를하고 아침에 나는 너를 드릴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당신을 말할 것이다 모든 것을입니다.! 그들이 발견과 삼일을 잃었다 엉덩이로, 그들과 함께 당신의 마음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사울의 인생에서 전체 상황을 수 있도록 하나님이 목적을 가지고, 사울이 그에게왔다. 하나님은 그릴 하나님의 허가, PRA와 함께 당신의 인생에서 발생하는 귀하의 VIDA.TUDO의 목적을 가지고 HIM은, 처음에 당신은 이해할 수 없다하지만 BEST START GO 부품 FIT 후 그들의 원칙은 무엇 오늘 일어나고있는 것은 이미 통제를 벗어난 모든 의견의 MORTE.QUANDO위한 것이 아닙니다 사항의 끝 하나님은 당신을 위해 문을 열고,이 문 중간에 하나님의 선지자는하지 BEHIND BACK, 포기하지에 대한 예는, 사용자가 가질 그렇게 예, GET 것 YES, IT 마지막 들면, 말을하고 당신의 인생에서 WORD는 사탄이 아닌, AND NOT MEN, 당신의 인생에서 마지막으로 할 말은 하나님 이십니다.
       당신의 마음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나귀 발견되었습니다, 사무엘은 사울과 그의 종을 데리고 카메라를했다. 그것은 삼십명을했고 22 대 9 장 하나님이 모든 다른 손님보다 사울에게 방법을 준 말했다. 하나님은 사울을 기름을 부으하지만 사울은 하나님을 불순종하고 무슨 .. 거부합니다.


       사무엘 상 16 (1B)


       당신의 기름 병을 입력하고, 보낼 업됩니다 제시 베들레헴을 때문에 나는 나에게 임금을 제공하고 네 자녀의 제공 : 이제 하나님은 사무엘을 알려줍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사무엘이 하나님의 음성과 이동을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게이트로 들어갈 때 도시의 장로, 평화주의가오고 말 충족했다?
       하나님의 말씀은 선지자가 베들레헴 성문에 들어갔을 때 사람들이 하나님의 오는 말씀을 수행 알고 있기 때문에 장로 떨고 있다고 말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질문 : 네 평화가오고 있습니까?선지자가 승락하면, 평화, 사람들이 선지자가 안된다고 경우가 vitória.Mas의 축복의 단어라는되어, 사람들은 권고의 말씀이 사람이 죄를 범 하였으 매 뭔가 불쾌에 대한 것을 알고 있었다 하나님. 이스라엘 백성 오늘날 교회의 차이점은 무엇 알고? 이스라엘 백성이 말씀은 WAS 또는 축복 WIN, 직원 또는 권고는, 사람들은보다 나은 있던했다 그리고 희생 산을 올라 여호와를 숭배한다. 말씀이 축복 영광 켜져있는 경우 하나님의 손톱 권고의 선지자가 동의하지 않으려면 후기의 교회는 NO, 승리, 영광도하지만, 말씀에서 오지 않았다고 대답 예배 END 기다려하지 않는 경우 하나님의 일부, 즉 고기였다. 베들레헴은 IT가 레스토랑 영적 것처럼 IS, 빵 HOUSE을 의미하며, 공통의 레스토랑에 대한 차이점은 레스토랑 공통가 메뉴를 확인하고 하나님의 집에서 당신이 와서, NOT 하나님의 집에서 식사 뭐든 CHOOSE 도착 도착한다는 것입니다 하느님이 당신을 위해 준비하고있다.
       도시로 사무엘이 이새와 그의 아들은 모든 사람이 선지자 전에 지금 자신을 거룩하게 전송, 아무도 다윗은 기억하지 못한다. 어쩌면 그들에게 다윗은 목자가 왕에게 잠재적 없었다이었다. 그러나 하나님은 당신이 그 사람을 어떻게 보는지 볼 수 없습니다, 당신은 사무엘은 엘리압을보고 6 절에서 다윗은 이미 하나님의 기름 부음을했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무엘은 하나님이 엘리압 엘리압이 있고, 높이 입장 선택한 것을 생각하고, 자신에게 말한다, 확실히이 전에 주님의 기름 부음, 하나님이 이미 기름 부음을했다, 사무엘은 하나님에 의해 선택된 사람들 앞에서 확인합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호출 WHO IS, 하나님이 당신 UNGE가, MAN IT는 오직 하나님 ALREADY 기름 부음 WHO 것을 확인 WHO입니다. 사무엘이 자신을 생각하면, 하나님은 말합니다 : 사람이 보시는 바와 같이 사무엘 주님은 보지도, 사람이 눈 앞에 무엇을보고 있지만, 주님 께서 마음에 보인다. 지금 제시 사무엘과 아비 나답 전에 전달, 하나님이 말한다 또는 나는 선택했다. 도 아니다 제시 다윗을 기억하고, 삼마, 야훼가된다 나 난이 선택한, 그래서 제시하면, 메탄 단지 젊은, 제시 이들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 자신의 일곱 패스 아들 사무엘이 말했다 넣어 만든 더 이상 방법을 말한다없는 여전히 가장 낮은 가지고, 사무엘은 O 호출 전송 "그는 올 그래서 우리는 테이블 주위에 앉아 수 없음."
EI! 나는이 옵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것도하지이든이를 하나님이 당신의 내용입니다 주신 기름 부음, 큐 프라 하나님 께서 말할 것이다 당신의 장소에 TRY 수령하는 형성 할 수있다. 그 사람은 당신을 샜다 하나님의 기름 부음을 취소하지 않으며, 당신의 장소에 다른 기름을 부어 것 마십시오. 등을 갖고, 하나님은 당신이 얻는 것은 아니지만 아무도 그녀를 앉아 없습니다 당신을 위해 준비하고있다 TABLE.
       엘리압은 맏아들 이었기 때문에 기름 부음을해야 전통으로 엘리압이었다. 그러나 하나님 그는 마음을 본다. 엘리압은 당신의 능력에, 당신의 손을 자신의 힘을 신뢰 군인이었다. 그는 자신의 무기를 신뢰하기 때문에 하나님은, 첫 번째 어려움은 분명히 강한 그보다 높았다 그가 직면했던 최초의 거인, 그는 실패 할 것을 알고 있었다. 당신이 창으로와 칼과 방패 날에 와서 : 데이비드하지 않았다, 다윗은 하나님을 신뢰하고 왔을 때 그것이 위대한 거인 같은, 그것이 얼마나 강한 다윗은 하나님이 그를 위해 guerriava, 단지 말을 누가 알았 나는 주님의 이름으로 당신에 대하여오고, 거대한 떨어져 떨어질 것이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